CAFE

♥그린반♥

신체활동 & 조물조물😃

작성자그린반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4

이번 주에는 ‘내 몸을 알아요’ 라는 주제로
놀이를 할 예정이예요
오늘은 신체활동으로 서로 발을 맞대보기도하고
내 발을 관찰해보았어요😁


시원한 정자에 앉아
클레이로 조물조물 놀이도 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훈아빠 | 작성시간 26.06.08 아이들 너무 귀엽네요 ♡♡ 😍
  • 작성자유진맘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윤맘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새봄엄마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