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활동 & 조물조물😃 작성자그린반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주에는 ‘내 몸을 알아요’ 라는 주제로놀이를 할 예정이예요오늘은 신체활동으로 서로 발을 맞대보기도하고내 발을 관찰해보았어요😁시원한 정자에 앉아클레이로 조물조물 놀이도 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훈아빠 | 작성시간 26.06.08 아이들 너무 귀엽네요 ♡♡ 😍 작성자유진맘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자윤맘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새봄엄마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