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린반♥

숲체험 다녀왔어요☺️

작성자그린반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30 목록 댓글 4

토마토 선생님과 함께하는 숲체험!
앨리스공원으로 다녀왔어요😀

대벌레도 관찰하고
첫 숲체험때 심어놓은 씨앗이
무럭무럭 자란것 것도 보고
나뭇잎도 따보았어요
오늘은 특별히 모래놀이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훈아빠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진맘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윤맘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새봄엄마 | 작성시간 26.06.12 아이들 모두 즐거웠나봐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