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체험 다녀왔어요☺️ 작성자그린반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마토 선생님과 함께하는 숲체험! 앨리스공원으로 다녀왔어요😀대벌레도 관찰하고 첫 숲체험때 심어놓은 씨앗이무럭무럭 자란것 것도 보고나뭇잎도 따보았어요오늘은 특별히 모래놀이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훈아빠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유진맘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자윤맘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새봄엄마 | 작성시간 26.06.12 아이들 모두 즐거웠나봐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