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린반♥

병원놀이 & 장터구경😀

작성자그린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4

우리 몸의 명칭을 알아보고
병원 놀이도 했어요
‘어디가 아프세요~~?’ 하며 묻는
우리 친구들 의사선생님 같네요😆😄

강동구청에 장터가 열려서 구경 다녀왔어요
맛있는 쌀과자 시식도 해보았어요😀

우리 귀염둥이 친구들과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훈아빠 | 작성시간 26.06.12 선생님들 한주 고생하셨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새봄엄마 | 작성시간 26.06.12 이번 한 주도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윤맘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진맘 | 작성시간 26.06.13 이번 주도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