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린반♥

떳다 떳다 비행기✈️

작성자그린반교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4

시원한 나무그늘 아래에 앉아
끼적이기도 하고
비행기를 만들어 날려보았어요😀


영어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진맘 | 작성시간 26.06.15 이번 주도 우리 예쁜이들 웃음 가득한 한 주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훈맘 | 작성시간 26.06.15 어린이집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구왔네요😊❤️
  • 작성자자윤맘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새봄엄마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