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린반♥

옷걸이를 만들어요😃

작성자그린반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22 목록 댓글 3

스티커도 붙이고
싸인펜으로 끼적여보고
나만의 옷걸이를 만들어보았어요!
스스로 옷도 걸어보았어요


오늘도 장터에 잠시 나가
구경했는데
친구들이 엄마에게
가방을 사드릴거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훈아빠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진맘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윤맘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