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린반♥

풍선을 동동 띄워요🎈

작성자그린반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20 목록 댓글 4

풍선을 동동 띄어보고
서로 주고받기 놀이도 하며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길러보고
요리조리 풍선을 따라 다니며
대근육을 사용해보았어요😃😍


시원한 정자에 앉아
클레이로 동물도 만들어보고
동물 동요를 들으며 놀이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진맘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훈아빠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윤맘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새봄엄마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