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린반♥

오늘은 감자캐러가는 날🥔🥔

작성자그린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2

무더운 날씨였지만
하늘도 맑고
부모님들께서 함께 해주셔서
더 좋은 날이었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맛있는 감자도 냠냠먹고
점심도 배불리먹고
물놀이도 했어요🏖️

함께하지 못한 친구들 아쉬웠어요😭😭
다음엔 꼭 함께해요☺️
귀염둥이들과 즐거운 주말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훈아빠 | 작성시간 26.06.19 더운 날씨에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작성자유진맘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