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핑크반♥

오늘은 엄마 아빠랑 감자 캐는 날~🥰💖

작성자핑크반 박셈|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1

엄마 아빠랑  함께 감자캐기 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친구들은 흙 속에 숨어 있는 감자를 직접 찾아보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경험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물을 손으로 만지고 뿌리며 친구들과 함께 웃음꽃을 피웠고, 더운 날씨 속에서도 즐겁고 활기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며 자연을 경험하고, 친구들과 즐거움을 나누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함께해 주신 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정우 | 작성시간 26.06.20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