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꽃

작성자무정 정정민|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미 한송이 | 작성시간 26.06.16 남편과 파주에 있는 성당 두곳을 다녀왔습니다
    오두산통일전망대도 갔구요
    바로 강건너가 북한이고...남편이 흥미 있어 하니 좋네요
    성지만 다녔으면 힘들다 아프다 했을건데 말이죠 ㅎ
    이번 목요일 가평 가기로 해서 가기전에 어디든 가자고 먼저 해서 나선것이죠 ㅎ
    가까운 곳을 찾아 다녀왔네요
    저녁에 전농동성당에서 교육도 있어서 일찍 들어왔어야 했구요
    왕복 걷기 딱 좋은 거리입니다
    스터디 하는 날인데, 교육이 늦게 끝나서 오면서 30분 이어폰으로 듣기만 했네요
    오늘부터 신규 회원이 몇분 온다고 했는데, 첫날부터 환영을 제대로 못했네요
    저희끼리 몇년동안 했을때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얘기했는데, 이제는 9시 조금 넘으니 끝내주는군요 ㅎ
    이렇게 시간 정해놓고 하는게 좋은거긴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정 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그렇지요 저도 교회가면 목사님이 설교를 길게 할 때가 있음 귀에 안 들어 오더군요 시간을 정해 놓고 크게 벗어나지 않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