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미옥 장미한송이 작성시간 26.06.18 가평 가는 전철입니다
동생네 블루베리 수확 도우러 갑니다
예년보다 빨리 익나봐요
뭐든 빠르네요
기후변화 때문이겠죠?
가평역에서 근처 터미널까지 버스 갔다가 걸어가려했더니 동생이 상천역 택배회사 온다고 데리고 간다고 가평역에 있으라네요
편히 가겠네요 ㅎ
전철을 신내에서 탔더니 자리가 없어 천마산부터 앉아 갑니다
앞으로는 청량리 출발이니 청량리로 가서 탈까봐요 -
답댓글 작성자무정 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고생이 되실 것 같아요 너무 더운 날들이 계속되니까요. 그래도 수확의 기쁨을 동생과 같이 하니 보람도 있을 것 같아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