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미 한송이 작성시간 26.06.20 어젯밤부터 비가 내리더니 오늘 종일 비가 내리네요
블루베리 수확은 못했구요
포장용기에 스티커 붙이기 작업만 했습니다
제부랑 셋이 춘천가서 코다리찜 먹고 일찍 전철을 타고 집에 왔습니다
남춘천에서 뚝섬역까지 1,700원이 더 붙네요...합3,250원
제기동에서 가평까지는 900원 초과인데...그럼 2,450원인데...역시 멀기는 하네요
몇번 왔다갔다 하면 차비 엄청 들겠어요
수요일마다 나올 생각을 하고 있는데 차비가 장난 아니네요
왔다가 기도모임 좀 일찍 하고 다시 들어갈 생각을 하고 있거든요
왔다갔다 힘도 들겠지만 제가 서기라 빠지기도 그래서 왔다갔다 하려고 하는데...
두세번 정도면 블루베리도 거의 따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정 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렇군요 농작물은 수확시기를 놓지면 손해가 생기니 농군은 시기를 맞추어 수확해야 하고 일손확보도 해야 하니 요즘처럼
일손이 부족한 때는 정말 바쁠 것 같아요 동생일 돕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