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세미꽃

작성자무정 정정민|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미 한송이 | 작성시간 26.06.20 어젯밤부터 비가 내리더니 오늘 종일 비가 내리네요
    블루베리 수확은 못했구요
    포장용기에 스티커 붙이기 작업만 했습니다
    제부랑 셋이 춘천가서 코다리찜 먹고 일찍 전철을 타고 집에 왔습니다
    남춘천에서 뚝섬역까지 1,700원이 더 붙네요...합3,250원
    제기동에서 가평까지는 900원 초과인데...그럼 2,450원인데...역시 멀기는 하네요
    몇번 왔다갔다 하면 차비 엄청 들겠어요
    수요일마다 나올 생각을 하고 있는데 차비가 장난 아니네요
    왔다가 기도모임 좀 일찍 하고 다시 들어갈 생각을 하고 있거든요
    왔다갔다 힘도 들겠지만 제가 서기라 빠지기도 그래서 왔다갔다 하려고 하는데...
    두세번 정도면 블루베리도 거의 따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정 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군요 농작물은 수확시기를 놓지면 손해가 생기니 농군은 시기를 맞추어 수확해야 하고 일손확보도 해야 하니 요즘처럼
    일손이 부족한 때는 정말 바쁠 것 같아요 동생일 돕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