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자

작성자무정 정정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미 한송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 오전 일하고 점심 밖에서(터미널 근처에서) 먹고 바로 버스타고 가평역으로, 그리고 집으로 갈 예정입니다
    수요일마다 하는 기도모임에 갔다가 그 저녁으로 다시 돌아올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이 이곳에 오고 싶어해서 내일 오후에 같이 들어오려 합니다
    집 마당에 있는 보리수도 따고 블루베리 몇 나무 있는데 그것도 수확하면 되지 않을까 해서요
    블루베리는 동생이 하지 못하게 해서요(자꾸 불량만 만든다고 해서요 ㅎ)
    집에 있는거나 따서 먹고 있으라 하면 될거 같구요
    금요일 도시락배달 일을 하니까 목요일은 혼자 집에 가라고 할 예정입니다
    남편은 자가용으로 오면 올 생각이 있구요
    또한 제가 장거리는 혼자 다녀본 적이 없어서 남편이 있어야 든든하거든요
    그래서 금요일이나 토요일 다시 들어오라 해서 차 가지고 가서 집에 놓고 오려 합니다
    저 혼자는 대중교통이 훨 편하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