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꽃처럼 예쁘면
세상을 아름답게 살려면
꽃처럼 살면 되요.
세상을 편안하게 살려면
바람처럼 살면 되요.
꽃은
자신을 자랑하지 않고
남을 미워하지도 않고 ~
바람은
그물에도 걸리지 않고
험한 산도 아무 생각 없이 오르니까요 ~
벌은 꽃에게서
꿀을 따지만
꽃한테 상처를
주지는 않아요.
오히려 열매를
맺을수 있도록
사랑을 주지요.
사람과 사람 사이에도,
꽃과 벌 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한다면
이 세상 삶의 향기는
언제나 아름다움으로
가득할 것입니다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