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이 꽃처럼 예쁘면 ~

작성자검 돌|작성시간26.06.09|조회수62 목록 댓글 9

 

 

 

🌹마음이 꽃처럼 예쁘면 

 

세상을 아름답게 살려면 

꽃처럼 살면 되요. 

 

세상을 편안하게 살려면 

바람처럼 살면 되요. 

 

꽃은 

자신을 자랑하지 않고 

남을 미워하지도 않고 ~

 

바람은 

그물에도 걸리지 않고

험한 산도 아무 생각 없이 오르니까요 ~

 

벌은 꽃에게서 

꿀을 따지만

꽃한테 상처를 

주지는 않아요. 

 

오히려 열매를 

맺을수 있도록 

사랑을 주지요. 

 

사람과 사람 사이에도,

꽃과 벌 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한다면

이 세상 삶의  향기는

언제나 아름다움으로 

가득할 것입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가람 | 작성시간 26.06.10
    그물에 걸리지 않는 바람처럼
    강물에 젖지않는 달빛 처럼
    그렇게 ~~~^~^~
  • 답댓글 작성자아로니아 | 작성시간 26.06.10 흔적도 없이
    바람처럼
    구름처럼
    그렇게 그렇게 ㅡ
  • 답댓글 작성자솔가람 | 작성시간 26.06.10 아로니아 
    인생 무상인 즉은 ~^♡^~
  • 답댓글 작성자아로니아 | 작성시간 26.06.10 솔가람 
    옳거니요
    하하하하 푸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솔가람 | 작성시간 26.06.10 아로니아 
    또 또 ~ 입 찢어지신다 ~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