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牛) 작성자영 미|작성시간26.06.14|조회수2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키 | 작성시간 26.06.14 ㅎㅎ말이 된다요 ~~ 작성자검 돌 | 작성시간 26.06.14 ㅎㅎ ~ 참 소도 여러 종류네요 ㅋ 작성자아로니아 | 작성시간 26.06.14 하하하하 푸하하하 소 때문에 웃네요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4 한국말은 ,, 저래서 재미 있다느깐요~~,,ㅎ,ㅎ 다른 나라말은 ,, 결코 저래 못 하는 말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