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빠 ~ 그거 만져도 돼 ??

작성자검 돌|작성시간26.06.17|조회수46 목록 댓글 6

 

오빠 그것 만져도되


오빠~

잠깐만 일루 와봐~

와??

잠깐만 와봐!!

이 가스나가 미친나?? 와??


좀 더 가까이 와봐~

능기적..능기적...

와??

나 그거 만져봐도 돼??

헉~~~~~~ 이 가스나.. 가..

진짜로 미친나 보네??

덥썩!!!!!

헉~~~~~~~~~~~

야야...

천천히 만지라~

이야..

오빠꺼 진짜 크다~

하하ㅡㅡ;;

뭐 이것 같고 놀라나?!

엉??

근데 오빠..

이거 계속 만지면 만질수록 커지는 것 같아!

쭈물럭!! 쭈물럭!! ..

이 가스나야..

이제 그만 만지라~

아..

아~ 앙~~

야야..

그만~~

그..그....만 나올 것 같단 말야~

아직 안돼!!!

아~~~~~~~~~~헉............ㅡㅡ^"



앙앙....ㅠ.ㅠ 난 몰라..

얼굴에 다 튀었잖어!!

그러게 그만 만지라 안하나??

ㅜ.ㅡ 몰라..몰라

난 몰라..


이 가스나가........후딱가 휴지나 가꼬온나..!!
""
""
""
""
""
""
""
""
""
""
""

여드름..!!

함부로 만지거나 짜지 맙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 미 | 작성시간 26.06.17 여드름 잘못 만지면 덧 나기도 하지요~
    잼있게 보 갑니다 ㅎㅎㅎ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7 한때,, 여드름 안 나본사람은,, 보기 없~~기~~,ㅎ,ㅎ, !
  • 작성자솔가람 | 작성시간 26.06.18
    낚시꾼이였군 ~ ㅎㅎㅎ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로니아 | 작성시간 08:12 new 하하하하 푸하하하
    뭐에요 솔가람님
  • 작성자상 연 | 작성시간 26.06.24 참 ~ 여드름가지고
    짜네 싸네 멀 만지지 마네 ~ 이그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