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은 여행 중 입니다 ~

작성자검 돌|작성시간26.06.05|조회수58 목록 댓글 3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 인생은 여행중 입니다 ❤

인생이란 

보이지않는 승차권 하나 

손에 쥐고 떠나는 기차여행과 같습니다. 

연습의 기회도 없이 

한번 승차하면 시간은 거침없이 

흘러 뒤돌리지 못하고 

절대 중도에 하차할수 없는 길을 떠나지요. 

가다보면 

강아지풀이 손 흔드는 들길이며 

푸르른 숲으로 들러진 산들이며 

금빛 모래사장으로 

눈부신 바다도 만나게되며 

밝은 아름다움이 주는 행복감들속에서도 

때로는 어둠으로 찬 추운 터널과 

눈보라가 휘날리는 매서운 길이며 

때로는 뜨겁게 숨막힐듯한 

험한길을 지나갈때를 맛 보기도 합니다..

허나 고통과 막막함이 

느껴지는 곳을 지난다고해서 

우리의 손에 쥐어진 승차권을 

내팽개쳐 버리거나 

찢어버릴수는 없는거겠지요.

지금 빛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목적지에도 채 도착 하기전에 

승차권을 찢어버리고 

중도하차 하려는 인생은 

어리석다 할수 있겠지요.

인내하며 가야겠지요.. 

어두운 터널을 통과 하고나면 

지금보다 더욱 더 아름다운 햇살이 

나의 머리맡에 따스하게 내릴것이라는 

희망을 안고 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로니아 | 작성시간 26.06.05
    늘 한 곳만 바라보고
    가다 보면 길 있습니다
  • 작성자영 미 | 작성시간 26.06.05 승차귄 꼭쥐고 앞만 보고 달려 갑니다
    쭉쭉 빵빵~~
  • 작성자솔가람 | 작성시간 26.06.06
    한우물을 파라 했거늘
    중도에 하차한 사람도 있네요
    불가항력적인 경우도 있더라구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