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 작성자미키|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삶은 완벽한 답안지는 없다어떤 답을 내리든스스로책임 질수 있다면당신의 모든 선택은정당 하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가람 | 작성시간 26.06.07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작성자영 미 | 작성시간 26.06.07 뭐든~ 완벽한것은 없지요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