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 다투지 말라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논쟁에서 이기는 것은 무익하다왜냐하면 상대방의 호의를절대로 받을 수없기 때문이다벤자민 프랭클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열정과는다투기 없기 ㅎㅎ 작성자아로니아 | 작성시간 26.06.12 맞습니다 맞고요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로운 | 작성시간 26.06.12 깊이 있는 ~~~흠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