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빛을 발 하라 ~ 작성자검 돌|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내 안에 빛이 있으면 스스로 밖이 빛나는 법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의 내부에서 빛이 꺼지지 않도록 노력하는 일이다. - 알베르트 슈바이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로니아 | 작성시간 26.06.22 빛이 꺼지지않도록 노력해야쥐 작성자영 미 | 작성시간 26.06.22 빛이 반짝반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