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수있다 하면된다 해보자
적극적인 신념으로
일하는 태도를 갖고 하면
지치지 않고 능룰도 올라
이상하거나 포장된 말이 아니라
보편타당한 이치이겠어
많은일을 한꺼번에 하기보다
하나씩 완성해가면서
아름답고 보람되며 성취동기를
맛보는 오늘 하루를 지내보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아로니아 작성시간 26.06.12
할 수있을때
마음 바쳐
최선을 다하자
일이란 하기
싫을 수도 있지만
언제까지 하는
것도 아니다
이것저것 가리지
말고 몸이 따라
주고 마음갈때 하자
많고 많은 나눔
하다보면 주는것
보다 받는게 더 많지
아름다운 세상은
우리 서로서로가
만들어 가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로니아님 반갑습니다
고운글 잘 읽었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 미 작성시간 26.06.13 짝짝짝~
참 잘했어요 ^^ -
답댓글 작성자아로니아 작성시간 26.06.13 영 미
어서 옷 찜한데
가보슈 확인 한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