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생이되도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5|조회수19 목록 댓글 2

고생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주어진 상황 잘 극복해가야지

생의 길에 어디 편안함만
따라 오는게 아니지 않은가

이제껏 살아 온 저력과 경험으로
지혜롭게 문제 해결을 하자

되어가는 과정을 관찰하며
통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면서

도무지 길이 없는 것 같아도
길과 방법 귀인을 만나게 될테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 미 | 작성시간 26.06.15
    고진감래~
    고생 끝에는 달달함이 있다고 하니 열심히 살아 보입시더 ^^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반갑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