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운함 (미키님 글)

작성자영 미|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 돌 | 작성시간 26.06.07
    장거리 운전한다고 피곤해서
    좀 늦더라도 연락올겁니다
    미키님 서운함 푸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 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언니가 많이 섭섭 하셨나봐요 ㅎㅎ
  • 작성자솔가람 | 작성시간 26.06.07
    무소식이 희소식 그런 걸까요?
    자식들이 부모 마음 십분지 일만 생각을 해도 괜찮을텐데요 ~
    그래서 내리사랑 이라 하는가 봅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07 사랑은 내리 사랑이라
    주는것으로 만족해야 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