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검 돌
|
작성시간
26.06.07
장거리 운전한다고 피곤해서
좀 늦더라도 연락올겁니다
미키님 서운함 푸세요 ^^
-
작성자영 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언니가 많이 섭섭 하셨나봐요 ㅎㅎ
-
작성자솔가람
|
작성시간
26.06.07
무소식이 희소식 그런 걸까요?
자식들이 부모 마음 십분지 일만 생각을 해도 괜찮을텐데요 ~
그래서 내리사랑 이라 하는가 봅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07
사랑은 내리 사랑이라
주는것으로 만족해야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