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흔적을 남기며 살자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52 목록 댓글 2

푸른 열정

송정 바다의 모래밭을 찾았습니다
무수히 찍힌 발자욱
그 흔적들을 보면서
생각이 깊어졌습니다
살아가는 길은 어딘가에
어떠한 형태로든 흔적을
남기며 살아가는 길 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카페에서도
다양한 게시글이 나름
흔적을 남기는 것이라
생각해봅니다
자신이 직접 애써서 만든
창작물이 있는가 하면
남의 게시물을 무단도용하여
자기것인양 올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아무도 모를것 같지만
다 알게 됩니다
양심에 부끄럼없는 흔적을
세상에 남기며 살아야겠다고
다시 한 번 다짐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 미 | 작성시간 26.06.14
    감동글이나 이쁜글 좋아해서 많이 퍼오는 일인 입니다
    맨아래 작가명을 넣어 주시면 그대로 옮겨 드리는데...
    그냥 올리심 누가 썼는지 잘 모를때가 있습니다
    제목과 작가명을 꼭 넣어 주시길 바래요 ^^
  • 작성자아로니아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짜쯩 나는
    건 남의 글 짜집기
    해서 자기가 쓴 것
    처럼 철판 깔고
    버젓이 올리는 사람들
    정말 싫어요

    남의 물건 움치는 거나
    마찬 가지니 전
    도둑질 한 걸로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