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은 운동하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고교시절부터 합기도.태권도 무술과
헬스(70년대는 육체미라 불리어졌음)를
통하여 건강ㆍ호신ㆍ인격수양을
해 왔습니다
오늘도 헬스장와서 건강관리 하면서
폰에 한 컷 담았습니다
현 67세 중년의 나이
건강관리 부지런히 규칙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1주에 3~5회 훈련의 시간을
갖고 땀 흘리는 이 시간이
감사이고 행복이네요
모두 나름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로니아 작성시간 26.06.17
멋지십니다
저도 헬스장
다니지만 심심풀이
땅콩으로다가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그러시군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장미야 작성시간 26.06.17 우리 나이는 열심히 운동해야 해요
그래야 근육 손실이 없다는~
저는 걷기 운동만 열심히 ㅎ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검 돌 작성시간 26.06.17 헬스복장으로 하셔야
제 윤곽이 나는데 ᆢ ㅎ
내몸튼튼 가정튼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