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쁘게 동행하자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08|조회수46 목록 댓글 5

손을 내밀어 붙들고
우정과 사랑
그 아름다운 길을 즐겁게 동행하고
잡은 손 평생 놓지 말고
서로 존중과 격려 응원을 잘 하며
고운 생각ㆍ말을 가슴에
꽃과 별처럼 달아주는 우리가 되자
함께 가는 길에
희락의 꽃들이 길을 열어주고
웃음의 향기가
나풀나풀 춤추도록 하며
자존감 최상급으로 높여주며
일평생 예쁘게 손잡고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 미 | 작성시간 26.06.08
    참으로 어여쁜 글이네요 ^^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로니아 | 작성시간 26.06.08 너무나 멋진 시 입니다 감동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로니아 | 작성시간 26.06.08 푸른 열정 
    맛 저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