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의 기쁨

작성자검 돌|작성시간26.06.14|조회수41 목록 댓글 7

 

 
 
❤ 사랑의 기쁨 ❤

일을 하다가도
자꾸만
웃고 싶은 마음 

혼자 있으면서도
세상을 다 가진 듯
충만한 마음 

누가 시키지 않아도
자꾸만 무얼 주고 싶고
나누고 싶은 마음 

아픈 것도
내색않고
끝까지 참고 싶은 마음 

장미를 닮은
사랑의 기쁨이겠지
가시가 있어도 행복한
사랑의 기쁨이겠지 

-ㅤ이해인<희망은 깨어 있네>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4 그 기쁨,, 오래 가지시기를 ~~ ,,ㅎ
  • 답댓글 작성자검 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여운이 아직도 ~ ㅋ
  • 작성자영 미 | 작성시간 26.06.14 장미가 끝물인지 시들 하더라구요
    내년 오월에 다시~
  • 답댓글 작성자아로니아 | 작성시간 26.06.14 하하하하 푸하하하
    빵 터졌다요
  • 답댓글 작성자영 미 | 작성시간 26.06.14 아로니아 
    왜 웃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