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불러주는 사람있어 외롭지 않습니다

작성자아로니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16 목록 댓글 5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 돌 | 작성시간 26.06.18
    그럼요 ~
    불러만 준다면야 어디든 ~
    부산, 대구라도 ~ ㅎㅎ

    오늘도 해피데이 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아로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대구도 오실 수
    있다구요?
    다음에 대구서
    벙개 함 쳐야겠어요
  • 작성자영 미 | 작성시간 26.06.18 자주 불러 드릴께요
    외롭지 않게 ㅎㅎ
  • 작성자아로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아닙니다
    외롭지 않아요
    고독과 친구로
    지내니 괜찮아요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9 외로울 겨를이 없다지 않~~소~~,ㅎ,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