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흙에 살리라

작성자바우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27 목록 댓글 6

 

15년전쯤에 

우리 큰아이 녹음실에서

녹음한 노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이구! 지기님 감사합니다
    우리 큰애가 음악을 해서 예전에
    큰에 녹음실에서 우리아이 제안에
    갑자기 불러본 노래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상 연 | 작성시간 26.06.06 와우 ᆢ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상연님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06 노래솜씨가,, 예사가,, 아닙니다,,, ㅎ,, ㅎ,
  • 답댓글 작성자바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못부른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