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에 살리라 작성자바우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2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5년전쯤에 우리 큰아이 녹음실에서 녹음한 노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이구! 지기님 감사합니다우리 큰애가 음악을 해서 예전에큰에 녹음실에서 우리아이 제안에 갑자기 불러본 노래입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상 연 | 작성시간 26.06.06 와우 ᆢ 멋집니다 답댓글 작성자바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상연님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06 노래솜씨가,, 예사가,, 아닙니다,,, ㅎ,, ㅎ, 답댓글 작성자바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못부른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