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흘간의 짧은 돌로미티를 보고,
베네치아에 차 반납하고, 고속열차로
블로냐,피렌체를 거쳐 로마에 왔습니다.
렌트 해 다니니 이외로 여유와 많은 좋은
경치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고개 마다 주차하고 쉬면서 찍은 사진들
올려 봅니다.
로마에서 사흘간 머물 예정인데
다들 아시다시피 종교 색채가 강한 도시이고,
본인 정서상 자연을 좋아하는 까닭에
애들 사진기사와 짐꾼 느릇이나 해야 겠습니다.
좋은 산과 트레킹 코스로 가서 사연 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