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나무 밭 四季

감밭 예초 3차 완료(26.6.15)

작성자鐵竹(철쭉)|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어제 아침 일찍 감나무 약(2차/5월 2일)치고 10시부터 예초 시작하여 오늘(15일) 퇴근 후 마무리 했음다
45일만에 예초 3차 완료 했음다

감 수확까지 앞으로 3회는 더 해야할 것 같다
오늘 예초해 보니 예초날이 땅에 닿을 때마다 뿌연 먼지가 인다
상당히 건조하다
비가 좀 와줘야 할 것 같은 디 감에 있어서는 중요한 시기다

저는 감나무 아래는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지금까지 제초제는 하지 않습니다
다만 철쭉사이 넝쿨제거를 위한 선택성 제초제는 제거하기 어려워 심할 때 합니다
어느 곳이건 제초제를 비롯 농약을 많이하면 땅이 산성화로 변해 버립니다
주변 농가를 보면 채소 심어놓고 틈만나면 독한 제초제를 합니다
땅 황무지로 변합니다
이점 꼭 유념하시어 이글을 접하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