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찔레장미(26.6.10)

작성자鐵竹(철쭉)|작성시간26.06.10|조회수13 목록 댓글 0

.

여러분들도 시간 나시면 한번 해보시라 권하고 싶다
"無에서 有를 창조"한다랄까 저렇게 멋지게 이쁘게 자라는 것을 보면 가슴 뿌듯하다
피부로 느끼는 성취감은 말로 표현 불가다
감히 시장에서 판매 목적으로 생산한 것과 비교할 수 있겠는가!

장미는 장마철이 쵝오 삽목 적기다
장마철 비옷 입고 자전거 타고가서 삽수 끊어다가 스치로폼 헌 박스에 마사토 담아 삽목한 것이다
당시 85% 성공했음다
무슨 일이건 노력과 땀이 합쳐지면 이렇게 좋은 결과나 성과로 반드시 나타난다
여기에 나무사랑이 각별하다면 더 성공하지 않을까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