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와 악에 맞서 싸울 수 있는가?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작성시간24.03.27|조회수12 목록 댓글 1




“Your thoughts make you feel the way you do; it is not the circumstances you face. You can move beyond thoughts simply by not believing in them. You cannot fight against ignorance or evil; you can only choose to see it’s unreality and vibrate higher (in truth).”

"당신의 생각이 당신을 그렇게 느끼게 하는 것이지, 당신이 직면한 환경이 당신을 그렇게 느끼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생각을 믿지 않는 것만으로도 생각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무지나 악에 맞서 싸울 수 없으며, 그것이 비현실임을 깨닫고 (진실 안에서) 더 높이 진동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을 뿐입니다."

~Anon I mus

‘Oh what a web we weave, when first we practice to deceive’; you must rise out of your limited, fragmented perspective (duality consciousness) and be in alignment with your higher mind. You can exist without your egoic programming but it cannot exist without you. Be willing to disentangle yourself from the thought-created web of ‘I’ and boldly reclaim your freedom as unconditioned consciousness (the ground of all being).

오, 우리가 처음에 속이는 연습을 할 때 우리가 엮는 거미줄,

제한적이고 단편적인 관점(이원성 의식)에서 벗어나 더 높은 마음과 일치해야 합니다.

에고 프로그래밍 없이도 존재할 수 있지만,
당신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생각이 만들어낸 '나'라는 거미줄에서 기꺼이 벗어나

무조건적인 의식(모든 존재의 근거)으로서의 자유를 담대하게 되찾아야 합니다.



https://m.cafe.daum.net/redaura/Vz3B/1530?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3.27

    악. 죽음은
    환영, 환상이다.

    실재는 위협받을 수 없고,
    비실재는 존재하지 않으니
    여기에 신의 평화가 있다.

    모든 이해를 넘어선 신의평화.나의평화.

    아이앰 현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