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 마리아: 실제로 여러분이 어떻게 지구를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이곳에 존재함으로써입니다.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작성시간23.05.13|조회수161 목록 댓글 0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지구를 끌어올리도록 돕겠다는 나의 열망은 무엇인가요, 전체 구체를 끌어올리는 일과 명백히 높일 필요가 있는 비자연 행성을 끌어올리는 일이 우리 공동창조자들의 일이 아니던가요?"

맞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해야 할 질문은, ‘여러분이 지구와 같은 행성을 높이는 일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무언가를 행함으로써가 아닙니다!

이것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나다의 책을 다시 살펴보기 바랍니다.

행함 없이 이곳에 존재하는 일에 관해서, 그리고 사람들이 강제력을 통해 행함으로써 어떻게 그 모든 문제를 만들어냈는지를 살펴보기 바랍니다.


실제로 여러분이 어떻게 지구를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이곳에 있음으로써, 이곳에 존재함으로써입니다.

여러분의 외적인 행동과 말은, 지구를 변화시키는 데 그리 큰 부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내려와 아이앰 현존을 위한 특정 수준의 정박점과 열린 문으로 존재한다는 바로 그 사실이 지구를 변화시키게 됩니다.


여러분이 정말로 지구를 변화시키는 데 기여하고 싶다면, 아이앰 현존을 위해 더 크게 열린 문이 되세요. 단지 그 빛을 비추세요.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어떻게 그 빛을 비춰야 하고 어떤 변화가 일어나야 하며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외면의 마음으로 판단하지 마세요.

그냥 빛이 빛나도록 허용하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이야말로 지구를 변화시킬 진정한 방법입니다.



여러분이 이곳의 48단계 의식으로 내려왔을 때 자신의 아이앰 현존을 위해 완전하게 열린 문이 될 필요는 결코 없었습니다. 이것은 과정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48단계의 의식을 입고 나서 어떻게 그것을 초월해 가는지를 증명해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책 "지구에서 평화롭게 존재하기", 성모 마리아의 구술에서 인용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