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1.24 https://youtube.com/shorts/6p6ZWxFlIzk?si=5J1HVSOQo1vs2kwq
무지가 악이다!ㅡ종교ㅡ세뇌ㅡ죄인ㅡ구속ㅡ투사 <보속. 속죄ㅡ어둠. 두려움. 고통. 불행에 중독된 사람들>
ㅡ십자가의 길ㅡ순교자, 희생양, 구원자 의식
ㅡ조상 대대로 카톨릭 집안, 집단 무의식, 집단 매트릭스 해체 작업
https://m.cafe.daum.net/royalcountrol/N9QF/115?svc=cafeapp -
작성자 *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4.30
세션중에는
한 영혼이 창조된 시작부터 지금까지
수억겁의 생을 윤회하면서 창조한 매트릭스 ㅡ 수도 없는 공격적인 영체들. 어둠의 염체들. 죽은 영혼들.
그 영혼을 숙주삼아 네하위체에 기생하는 어둠의 새력들이 펼치는
아스트랄. 멘탈. 정체성계의
어둠의 세력들의 에너지 폭격이 쏟아지는 전쟁터에서..
영혼을 살리기 위해
최전방에 투입된 자살특공대.
(사랑의 빛.생명의 빛 투하.투폭!)
전쟁중에 살기위해서 간신히 라면 끌여먹고..
세션 마치고 나면( 전쟁 끝)
내가 가진 모든 물질. 비물질 에너지를 다했기에
우렁 엄마가 돼서
손발 움직이는 것도 힘들고...
간신히 숨만 깔딱깔딱 쉬는 정도.
그러고 나면 몸은 죽을 것 같으니까
피를 빨아먹고 싶은? 충동도 올라오고...
세션중 받은 에너지체
상처.부상을 치료해야 하는데...
이렇게 살아있는 채소.과일식이 최고.
그리고
대자연.. 어머니 품에서 재충전 해야 하는데...
어머니 품이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