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셀프튜닝-레이키

살기를 풀어내니 이제서야..비로소 어머니께서 삶에 순응하며 힘(생명)을 주심에 감사를 하시며 기쁘게 최선을 다해 사신다.ㅡ자유다!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작성시간24.08.19|조회수35 목록 댓글 0

어제 엄마와의 통화.

다시 또 감사해야 할 모든 것을 안내

지금 이 순간 살아있음에 감사하세요.

매순간 감사. 사랑.축복 안내.

생명을 얻은 것이 최고의 축복.
신의 은총입니다.

아버지.어머니께서
나와 함께 하시고.
나를 통해 행하시고 계십니다.

보상은..

이생이 아니라,
영원한 하늘나라에서 몇배로 갚아주십니다.

무집착 안내.

모든 인연들 (아들. 며느님들) 용서 안내.

죽음 안내.

.
"그래서..
내가 할 수 있음에.. 이렇게 하라고 '힘'을 주셨구나 하고 감사하며

하루 아침.점심.저녁..
세끼 밥을 하시고 살림을 하신다고 하심"
.
.
20년이 넘도록 안내...

살기를 풀어내고 나니

이제서야... 비로소...삶에 항복.
살아갈 힘(생명)을 주심에 감사하시며

인간에게 기대하지 않고,
오직 주님만 믿고 바라보며

기꺼이 모든 힘을 다해...
최선을 다해 살아가심
.
.
20년이 지났다.

정말 오랜 시간이였다.
.
.
이제

자유다!.
해방이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아이앰 현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