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트라우마ㅡ"죽어도 싫다...또 원망하면 어떡하냐....나 죽으면 또 뭐라고 할지 아냐..."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시간25.02.1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03 "정위치 ㅡ 정역할"코디펜던트? 에코이스트? 나르시시스트 마그넷? 호구? 나르시시스트에게 당하는 사람들https://m.cafe.daum.net/royalcountrol/NXpA/2546?svc=cafeapp가족의 희생양-> 가족 내 희생양은만 들어선 안되고 존재해선 안된다.https://m.cafe.daum.net/royalcountrol/N9QF/51?svc=cafeapp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