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삶에 중심은 하느님? or 나?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시간24.03.2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3.29 실현, 구현하러왔다!나는 열린문. 빛의성배. 빛의통로이다!흐르게 하라!매순간'진리에 헌신'하라!'생명에 봉사'하라!내 뜻이 아닌오직 당신의 뜻에ㅡ순응. 순복!나는 나의 모든 것을 '주님께 봉헌'하나이다!나는 나의 모든 것을 '주님께 의탁'하나이다!나를 통해 당신의 뜻을 이루소서~뜻대로 이루어지이다.!아이앰 현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