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의 삶에 중심은 하느님? or 나?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시간24.03.2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3.29

    실현, 구현하러왔다!

    나는
    열린문. 빛의성배. 빛의통로이다!

    흐르게 하라!

    매순간

    '진리에 헌신'하라!
    '생명에 봉사'하라!

    내 뜻이 아닌
    오직 당신의 뜻에ㅡ순응. 순복!

    나는 나의 모든 것을 '주님께 봉헌'하나이다!
    나는 나의 모든 것을 '주님께 의탁'하나이다!

    나를 통해 당신의 뜻을 이루소서~
    뜻대로 이루어지이다.!

    아이앰 현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