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선택받은 사람의 에너지가 공격을 유발시킬 수 있을까? 에너지를 지키고 보호하고 올바르게 쓸 줄 알아야 한다.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시간25.01.16|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16 모든 것은 신의 에너지이다!신의 에너지를 '오.남용' 하지 마라반드시 책임지게 되어있다.ㅡ카르마인과법칙이 신이다!대접받고 싶은 대로 대접하라!네가 당해서 싫은 일은 누구에게도 하지마라!ㅡ황금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