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무시/ 수훈
전화번호 바꿔가면 접근한다 요즘 쉰다고 해도 개무시 아닌가 자신들의 목적 달성뿐, 어느 보험사 또는 어느 은행에서 싼 이자라면 대출받아놓고 아무 때나 갚으란다 논다고 해도 개무시 아닌가 오직 자신들의 목적 달성뿐, 처음엔 들어주고 그 후론 전화 차단이 답 아닌가 이젠 보험 은행 벨 소리만 들어도 (경끼)경기다 꼭 필요할 때는 연락 두절 아닌가
다음검색
개무시/ 수훈
전화번호 바꿔가면 접근한다 요즘 쉰다고 해도 개무시 아닌가 자신들의 목적 달성뿐, 어느 보험사 또는 어느 은행에서 싼 이자라면 대출받아놓고 아무 때나 갚으란다 논다고 해도 개무시 아닌가 오직 자신들의 목적 달성뿐, 처음엔 들어주고 그 후론 전화 차단이 답 아닌가 이젠 보험 은행 벨 소리만 들어도 (경끼)경기다 꼭 필요할 때는 연락 두절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