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첩사/ 군개혁까
늦었지만 드디어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그동안 말도 많고 탈도 많았다 한국침략자 잡으라고 했는데 만만한 게 뭐라고 그것도 한두 번이 아니라 아직도 진행형이라니 21세기다 5,18 12,12 등 겪어보지 못한 이들 이해는커녕 딴소리 아냐 퇴출 많이 답이다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세상이 어느 세상인데 개미 한 마리도 다 잡아들려 금고형이 최선택뿐만일까
다음검색
방첩사/ 군개혁까
늦었지만 드디어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그동안 말도 많고 탈도 많았다 한국침략자 잡으라고 했는데 만만한 게 뭐라고 그것도 한두 번이 아니라 아직도 진행형이라니 21세기다 5,18 12,12 등 겪어보지 못한 이들 이해는커녕 딴소리 아냐 퇴출 많이 답이다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세상이 어느 세상인데 개미 한 마리도 다 잡아들려 금고형이 최선택뿐만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