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심폐소생술/시

작성자원영 조철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0

가슴압박/ 오은

그동안 교육현장에서 심폐소생술 교육을 여러 번 받았으나 수박 겉 핥기 아닌가
고용보험료 받기 위해 실적 교육받으러 갔다 그런데 의용소방대분께서 개개인 실기교육 아닌가 그뿐만 아니라 여기엔 법적인 문제 참작이란다 현실적 체험 아주 뜻깊다 실적도 실적이지만 이젠, 전국 어디서나 소생술 나에겐 걱정 없다고 할까나 바로 교육은 이렇게 하는 것 서구자원봉사센터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