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 치기/ 수훈
진보의 당이란 합심해도 부족한데 이번 지방선거 봤지 그런데도 탓을 뛰어넘는다 너 죽고 나 살자 투표를 통해서 해야지 그걸 무시란 그건 아니다 12, 3 쿠데타 세력 때문에 뒤숭숭 아닌가 민주스럽게 모든 일 처리를 했으면 좋겠다 가짜 스피커 도가 지나치면 얼씬도 못하는 것이 당에 대한 도움 아닌가 이 대통령 유럽 순방 두고 유튜브 여기저기 난리 아닌 난리 속 미꾸라지 한 마리가 온 방죽을 흐리게 한다더니 역시나 떠도는 이야기처럼 아닌가 싶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