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란/ 오은
믿음을 통해서 방어할 수 있는 마귀들 아닌가 싶다
그런데 어느 날인가 갑자기 잡신이 붙었다 하자 어느 종교에서 안하무인이라 할 때 그 신도는 나름대로 다해봤을 것이다
귀신으로부터 해방 많이 종교가 살아가는 길이요 신도에게 행복한 길이다
알고 보면 너무나 쉬운데 사찰이건 성당이건 등한시한다 하자 월급에만 눈독 아닌가 또는 기도비도 받쳤는데 신도가 이름을 논한다 그러니 종교시설 가기가 시간이 그렇다 해가 갈수록 이건 아닌가 싶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