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원의 먹거리들

짬뽕과 옛날팥빙수

작성자류삼열|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흐린 날이다.
출근 운행을 끝내고 농원 도착하니
홍여사 이른 아침 찾아 블루베리 수확
하고,각종 고추 따고,상추잎 따서 가든
나눔하는등 많은 일을 하고 있다.
새마을 사업일지 작성하다 공회장 전화
와 점심을 하잔다.새마을 회원들과 짬뽕
으로 맛나게 먹는다.
후식으로 옛날 팥빙수 먹으며 이런 저런
대화를 나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