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원의 먹거리들

올 첫 옥수수 삶아 먹는다

작성자류삼열|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홍여사 친한 동생의 시댁이 한산도
이다.한산도에서 갓 따온 옥수수 한
망 얻어 왔다.농원 솥에서 삶아 주변
이웃과 가든에 나눔 한다.
갓 삶은 옥수수 하나 먹는데 정말 맛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