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첫 옥수수 삶아 먹는다 작성자류삼열|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여사 친한 동생의 시댁이 한산도이다.한산도에서 갓 따온 옥수수 한망 얻어 왔다.농원 솥에서 삶아 주변이웃과 가든에 나눔 한다.갓 삶은 옥수수 하나 먹는데 정말 맛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