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원의 먹거리들

갈비탕과 팥빙수

작성자류삼열|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점심시간 다가오니 새마을 공회장님
전화가 와 주민센터 실무 공무원들과
점심 약속 했다고 동행 하진다.
주민센터에서 동직원 두 명과 함께
죽림 은혜숯불갈비식당에서 갈비탕
식사를 하고 사실빙에서 옛날팥빙수로
입가심하고 헤어 진다.비는 오다 말다
계속 된다.휴식하다 퇴근 운행 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