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캠핑/차박/비박 후기

비박이다

작성자류삼열|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0

고추밭 추비 주기와 물주기 끝내고
비박 준비 한다.집 승강기 교체공사로
한달간 비박을 자주 할 것 같다.
홍여사 챙겨준 장어탕과 반찬으로
만찬을 즐긴다.조용하니 넘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