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캠핑/차박/비박 후기

기분 좋은 밤 비박

작성자류삼열|작성시간26.06.17|조회수9 목록 댓글 0

센터 퇴근 운행을 끝내고 농웡이다.
오늘 서울행 홍여사로부터 낭보의
전화가 온다.지난 3월 수술을하고
지난 주 검사를 받은 결과이다.
모든게 정상 이란다.일상생활과 음식등
가능하다는 결과를 받았단다.6개월 후
진단도 창원으로 전과 되었단다.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 온 홍여사 감사
하다.작은아들과 저녁을 먹고 통영행
버스에 탑승 출발이다.밤 11시쯤
도착 이란다.승강기 공사로 비박을
한다.꽃 분양 마지막 심고 물주기까지
하고 저녁 만찬을 기분 좋게 한다.
감기도 주사 맞고 약을 먹은 영향인지
좋아지고 있다.조용한 농원에서 홀로
여유있는 밤을 즐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