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콩 주렁 주렁 달린다 작성자류삼열|작성시간26.06.08|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남콩 줄기와 잎 너무 자라 콩이달릴지 걱정을 했는데 잎을 헤치니제법 달렸다.강남콩 심는 밭 퇴비등너무 많이 줘도 잎만 무성함을 본다.다음부터는 강남콩 심을 밭에는 퇴비등을 내지 않아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